Quick Menu

지난전시결과

2018년 전시결과

행사명
제14회 서울국제수산식품전시회
- 약칭 : 2018 서울 인터내셔널 씨푸드 쇼 (Seoul Int'l Seafood Show 2018)
기 간
2018. 05. 09(수) ~ 11(금), 3일간
- 관람시간 : 10:00 ~ 17:30
장 소
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
규 모
20개국 185업체 350개 부스
주 최
(사)한국수산회
주 관
비투엑스포(주)
후 원
해양수산부, 한국수산무역협회, (사)한국체인스토어협회
부대행사

해외바이어 초청 상담회

비투엑스포(주) (2018년 5월 9일~10일 10:00~17:30, 코엑스 D홀 로비 바이어 상담장)


국내바이어 초청 상담회

비투엑스포(주) (2018년 5월 11일 11:00~17:30, 코엑스 D홀 로비 바이어 상담장)


지속가능한 어업과 수산물을 위한 세미나

MSC, WWF (2018년 5월 9일 13:00~17:00, COEX 컨퍼런스룸 328호)


어업인 전자상거래 컨설팅 설명회

한국수산회 (2018년 5월 10일 11:00~12:00, COEX 컨퍼런스룸 328호)


조미김 해외 수출 설명회

하국 지엠피(K-GMP) (2018년 5월 10일 11:00~12:00, COEX 컨퍼런스룸 328호)


제2회 민물고기 요리 경연 대회

한국내수면양식단체연합회 (2018년 5월 9일 10:00~12:50, COEX D홀 요리경연대회장)


이벤트

전시기간 내 상시, 코엑스 D홀 이벤트 부스

선착순 입장 이벤트, SNS 후기이벤트, 스탬프 이벤트, 럭키박스 이벤트 등

VIP 전시장 순시

2018년 5월 9일 10:00~12:50, 코엑스 D홀

한아세안 개막식

2018년 5월 9일 11:00~11:30, 코엑스 D홀 한아세안 부스

설문조사 개요

설문조사 대상: 2018 서울수산식품전시회 참가업체
원그래프
1. 전시회 참가 동기
  • 바이어 상담 : 33%
  • 신제품 홍보 : 27%
  • 협력업체 및
    협력기관의 요청 : 10%
  • 브랜드 및 회사 홍보 : 30%
  • 현장판매 : 4%
  • 기타 : 7%
원그래프
2.방문자 만족도
  • 매우 만족 : 12%
  • 만족 : 43%
  • 보통 : 34%
  • 불만족 : 2%
  • 매우 불만족 : 2%
원그래프
3. 차기년도 참가여부
  • 이번 전시회보다 큰 규모 : 16%
  • 올해와 같은 규모 : 33%
  • 참가하지 않겠다 : 25%
  • 기타 : 7%
원그래프
4 . 참가 목적
  • 신규시장 개척 및
    제품 판매 : 31%
  • 잠재 바이어 발굴 : 33%
  • 신제품 홍보 : 17%
  • 기업 이미지 제고 : 15%
  • 경쟁사 등 업계 동향 파악 및
    정보수집 : 4%

2017년 전시결과

전년도 전시 사진

행사명
제13회 서울국제수산식품전시회
- 약칭 : 3S 2017 (Seoul Int’l Seafood Show 2017)
기 간
2017. 05. 10(수) ~ 12(금), 3일간
- 관람시간 : 10:00 ~ 18:00
장 소
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
규 모
20개국 200업체 400개 부스
주 최
(사)한국수산회
주 관
비투엑스포(주)
후 원
해양수산부, 한국수산무역협회, (사)한국체인스토어협회
부대행사

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

비투엑스포 (2017년 5월 10일(수)~11일(목) 10:00~17:00, COEX A홀 수출상담회장)


수산물 신시장 진출 정보공유 세미나

해양수산부 / KMI해외시장분석센터 (2017년 5월 11일(목) 14:00~18:00, COEX 컨퍼런스룸 328호)


MSC/ASC 국제 수산물 인증 세미나

컨트롤유니온 (2017년 5월 11일(목) 10:00~12:00, COEX 컨퍼런스룸 328호)


제1회 한국 내수면 요리경연대회

한국내수면양식단체연합회 (2017년 5월 10일(수) 10:00~12:00, COEX 1층 A홀 전시장 內
요리대회장)


이벤트

참치해체쇼, 수산물 쿠킹클래스

설문조사 개요

설문조사 대상: 2017 서울수산식품전시회 참가업체
원그래프
1. 전시회 참가 동기
  • 바이어 상담 : 33%
  • 신제품 홍보 : 16%
  • 협력업체 및
    협력기관의 요청 : 7%
  • 브랜드 및 회사 홍보 : 34%
  • 현장판매 : 7%
  • 기타 : 3%
원그래프
2.방문자 만족도
  • 매우 만족 : 7%
  • 만족 : 36%
  • 보통 : 47%
  • 불만족 : 8%
  • 매우 불만족 : 2%
원그래프
3. 차기년도 참가여부
  • 이번 전시회보다 큰 규모 : 15%
  • 올해와 같은 규모 : 72%
  • 참가하지 않겠다 : 11%
  • 기타 : 2%
원그래프
4 . 참가 목적
  • 신규시장 개척 및
    제품 판매 : 31%
  • 잠재 바이어 발굴 : 29%
  • 신제품 홍보 : 17%
  • 기업 이미지 제고 : 13%
  • 경쟁사 등 업계 동향 파악 및
    정보수집 : 6%
  • 기타 : 4%

2016년 전시결과

전년도 전시 사진

행사명
제12회 서울국제수산식품전시회
- 약칭 : 2016 서울 씨푸드 쇼 (Seoul Int'l Seafood Show 2016)
기 간
2016. 04. 06(수) ~ 08(금) [3일간]
- 관람시간 : 10:00 ~ 18:00
장 소
삼성동 코엑스 Hall B 홀 (7,290㎡)
전시주제
K-FISH(Best Seafood, You can trust!)
행사 컨셉

<신시장 개척> “개척관”
: 팔도의 우수한 국내 수산물과의 만남
다양한 업체의 제품소개
국내 수산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다.


<공유를 통한 발전 가능성> “협력관”
: 다양한 정보공유 및 협력을 통해 수산식품의 무궁
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다.


<K-FISH 우수성> “수출관”
: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참가업체와 참관객의
비즈니스 만족도를 높이다.


<신제품의 탄생> “창조관”
: 다양한 기업의 신제품 홍보를 통해 참관객에게
어필하다.

규 모
11개국 150개 업체 350부스
주 최
(사)한국수산회
주 관
비투엑스포(주)
후 원
해양수산부, 한국수산무역협회, (사)한국체인스토어협회
부대행사

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

해양수산부, 한국무역협회, 비투엑스포 (4월 06~07일, 10:00~17:00, 코엑스 B홀)


국내 바이어 초청 상담회

서울국제수산식품전시회 사무국 (4월 06~08일, 10:00~17:00, 코엑스 B홀)


영양사 세미나(수산물이 좋아지는 영양놀이 비법)

바른식습관연구소 (4월 06일(수) 11:00~12:00, 컨퍼런스룸(북) 208호)


황동양식 어망 세미나(황동양식 어망 설명 및 성공사례)

국제구리협회 (4월 06일(수) 13:00~17:00, 컨퍼런스룸(북) 208호)


수산물 유통세미나(수산식품 HMR(가정간편식)에 주목하라)

(사)한국체인스토어협회 (4월 07일(목) 10:00~12:00, 컨퍼런스룸(북) 208호)


수산물인증세미나(지속 가능한 수산식품 마케팅 전략)

㈜컨트롤유니온 (4월 07일(목) 13:00~17:00, 컨퍼런스룸(북) 208호)


이벤트

참치해체쇼, 수산물 쿠킹클래스, 수산물퀴즈쇼

설문조사 개요

설문조사 대상: 2016 서울수산식품전시회 참가업체
원그래프
1. 전시회 참가 동기
  • 브랜드 및 회사 홍보 : 45%
  • 바이어 상담 : 23%
  • 신제품 홍보 : 17%
  • 현장판매 : 7%
  • 협력업체 및 협력기관의 요청 : 8%
  • 기타 : 0%
원그래프
2.참관객 만족도
  • 매우만족 : 15%
  • 만족 :49%
  • 보통 : 32%
  • 불만족 : 2%
  • 매우 불만족 : 2%
원그래프
3. 차기년도 참가계획
  • 더 큰 규모로 참가하고 싶다 : 14%
  • 올해와 같은 규모로 참가하고 싶다 : 72%
  • 참가하지 않겠다 : 10%
원그래프
4 . 전시회 참가목적
  • 신규시장 개척 및 제품 판매 : 30%
  • 잠재 바이어 발굴 : 26%
  • 신제품 홍보 : 21%
  • 기업 이미지 제고 : 16%
  • 업계 동향 파악 및 정보수집 : 8%
  • 기타 : 0%

2015년 전시결과

전년도 전시 사진

행사명
제11회 서울수산식품전시회
- 약칭 : 2015 서울 씨푸드 쇼 (Seoul Int'l Seafood Show 2015)
기 간
2015. 4. 15(수) ~ 17(금) [3일간]
- 관람시간 : 10:00 ~ 18:00
장 소
삼성동 코엑스 Hall c 홀 (7,776㎡)
전시주제
어식백세! 백세건강은 우리수산물로 / K-Fish Vision
행사 컨셉
안전(safety) : 신뢰할수 있고 안전한 수산물

웰빙(well-being) : 안전하고 건간한 수산물

프리미엄(premium) : 고급화 명품화 수산물

규 모
11개국 140업체 406부스 (업체 266부스, 부대행사 70부스 요리대회 70부스)
주 최
(사)한국수산회
주 관
비투엑스포(주)
후 원
해양수산부, 한국체인스토어협회
부대행사

2015 서울국제수산물요리대회

(사)한국조리사중앙회,(사)한국식음료외식조리교육협회 (4월15일 ~ 17일 10:00~18:00, 코엑스 C홀)


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

한국수산무역협회 (4월15일 10:00 ~17:00, 코엑스 C홀)


국내 비즈니스 상담회

서울수산식품전시회 사무국 (4월 16일 10:00~17:00, 코엑스 C홀)


(사)한국송어양식협회 50주년 기념식

(사)한국송어양식협회 (4월 15일 13:00~18:00, 컨퍼런스룸 300호)


영양사 세미나(미각교육법)

바른식습관연구소 (4월15일 10:00 ~ 11:00, 컨퍼런스룸(남) 403호)


수산식품 HMR(가정간편식)에 주목하라

(사)한국체인스토어협회 (4월 15일 14:00 ~ 16:00, 컨퍼런스룸(남) 403호)


고부가가치 수산식품

제주대학교 (전유진 교수) (4월 16일 13:00~18:00, 컨퍼런스(남)403호)


MSC인증세미나

컨트롤유니온 (4월 16일 10:30~11:30, 컨퍼런스룸(남)403호)


영양사 세미나(예비영양사 특강)

바른식습관연구소 (4월16일 15:00 ~ 16:00, 컨퍼런스룸(남) 300호)


이벤트

참치해체쇼, 수산물 쿠킹클래스, 어식백세 수산물퀴즈쇼

설문조사 개요

설문조사 대상: 2015 서울수산식품전시회 참가업체
원그래프
1. 전시회 참가 동기
  • 브랜드 및 회사 홍보 : 31%
  • 바이어 상담 : 28%
  • 신제품 홍보 : 19%
  • 현장판매 : 12%
  • 협력업체 및 협력기관의 요청 : 8%
  • 기타 : 2%
원그래프
2.참관객 만족도
  • 매우만족 : 23%
  • 만족 : 52%
  • 보통 : 21%
  • 불만족 : 2%
  • 매우 불만족 : 2%
원그래프
3. 차기년도 참가계획
  • 더 큰 규모로 참가하고 싶다 : 26%
  • 올해와 같은 규모로 참가하고 싶다 : 62%
  • 참가하지 않겠다 : 12%
원그래프
4 . 전시회 참가목적
  • 신규시장 개척 및 제품 판매 : 28%
  • 잠재 바이어 발굴 : 30%
  • 신제품 홍보 : 17%
  • 기업 이미지 제고 : 11%
  • 업계 동향 파악 및 정보수집 : 6%
  • 기타 : 8%

2014년 전시결과

전년도 전시 사진

행사명
제10회 서울수산식품전시회
- 약칭 : 2014 서울 씨푸드 쇼 (Seoul Int'l Seafood Show 2014)
기 간
2014. 4. 3(목) ~ 5(토) [3일간]
- 관람시간 : 10:00 ~ 17:00
장 소
삼성동 코엑스 Hall B 홀 전체 (7,290㎡)
전시주제
어식백세! 백세건강은 우리수산물로
규 모
11개국 140업체 308부스 (업체 238부스, 부대행사 70부스)
주 최
(사)한국수산회
주 관
비투엑스포(주)
후 원
해양수산부
부대행사
-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
(4월 3일, 10:00~ 17:00 / 전시장 內 비즈니스 상담관 / 한국수산무역협회)
- 국내바이어 1:1 비즈 매칭 상담회
(4월 4일, 10:00~ 17:00 / 전시장 內 비즈니스 상담관 / 비투엑스포)
- 수산유통전문세미나 : 수산물판매 활성화를 위한 밀 솔루션(meal solution) 전략
(4월 4일, 14:00~ 17:00 / 컨퍼런스룸(북) 208호 / 한국체인스토어협회)
- 영양사 초청 세미나 :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수산물 위생관리 방안
(4월 4일, 14:00~ 16:00 / 컨퍼런스룸(북) 203호 /나우어린이식생활연구소)
- 이벤트
(참치해체쇼, 수산물 쿠킹클래스, 어식백세 퀴즈쇼)

설문조사 개요

설문조사 대상: 2014 서울수산식품전시회 참가업체
원그래프
1. 전시회 참가 동기
  • 바이어상담 : 29%
  • 신제품 홍보 : 21%
  • 신제품 홍보 : 18%
  • 협력업체 및 협력기관의 요청 : 8%
  • 브랜드 및 회사 홍보 : 30%
  • 현장판매 : 10%
  • 기타 : 2%
원그래프
2.참관객 만족도
  • 매우만족 : 9%
  • 만족 : 47%
  • 보통 : 37%
  • 불만족 : 7%
  • 매우 불만족 : 0%
원그래프
3. 차기년도 참가계획
  • 이번 전시회보다 큰 규모로 참가 : 20%
  • 올해와 같은 규모로 참가 : 70%
  • 참가하지 않겠다 : 10%
원그래프
4 . 전시회 참가목적
  • 신규시장 개척 및 제품 판매 : 32%
  • 잠재 바이어 발굴 : 29%
  • 신제품 홍보 : 20%
  • 기업 이미지 제고 : 9%
  • 업체동향 파악 및 정보 수집 : 8%
  • 기타 : 2%

2013년 전시결과

전년도 전시 사진

행사명
2013 서울수산식품전시회(Seoul Seafood Show 2013)
기 간
2013. 4. 18.(목) ~ 20(토) [3일간]
장 소
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
규 모
139개업체 288개부스 250여품목
관람객
16,782명 (바이어 8,372명)
주 최
(사) 한국수산회
주 관
비투엑스포(주)
후 원
해양수산부
부대행사
- 반건생선 판매 활성화 방안 세미나(4월 18일 14:00 ~ 16:00, 컨퍼런스룸(북) 208호)
- HACCP 기술 세미나(4월 19일 13:00 ~ 18:00, 그랜드볼룸 101호)

설문조사 개요

설문조사 대상: 2013 서울수산식품전시회 참가업체
원그래프
1. 전시회 참가 목적
  • 경쟁사 등 업계동향 파악 및 정보수집 8%
  • 기업이미지 제고 14%
  • 신제품 홍보 18%
  • 잠재바이어발굴 24%
  • 신규시장개청 및 제품판매 33%
  • 기타 3%
원그래프
2.도움이 된부분
  • 경쟁사 등 업계 동향 파악 및 정보 수집 10%
  • 기업이미지 제고 14%
  • 신제품 홍보 30%
  • 잠재바이어발굴 20%
  • 신규시장개청 및 제품판매 25%
  • 기타 1%
원그래프
3.전시회 총 만족도
  • 매우만족 16%
  • 만족 53%
  • 보통 29%
  • 불만족 2%
  • 매우불만족 0%
원그래프
4 . 전시회 참가 후 도움 여부
  • 예 95%
  • 아니오 5%